라스베가스 근처에서 볼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중에 하나는 후버댐입니다.





후버댐 근처로 후버댐바이패스 고속도로가 2010년 10월에 새롭게 개통을 했는데요 캐시가 없어서 제가 가상캐시로 하나 만들어 볼까해서 Phoon 동작을 한번 해봤습니다. 지금보니 정말 어색하네요... ^^;




미국 고속도로 휴게소 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와는 다르게 완전 썰렁한게 그냥 남여 화장실 밖에 없습니다. 간단한 먹거리는 버거킹이나 맥도날드 그리고 식사는 레스토랑는 고속도로 밖에 있는 곳에서 해야 합니다.



http://goo.gl/zSfzb : Southbound Valley Wells Rest Stop
운좋게 휴게소 근처에 캐시가 하나 있었습니다. 철조망 근처 기둥 뒤룰 손으로 만져보니 나노캐시네요... 미국에서 나노캐시를 한 3번째 쯤 보는거 같습니다. 역시 사람많고 숨길곳 없는 곳은 나노캐시가 짱인듯 합니다.



인증샷 하나 팍팍~~!! 사막 기후답게 나무는 별로 없고 곳곳에 있는 잡목?? 만 좀 있네요... 바로 뒤 기둥에 붙어 있었습니다... ㅎㅎ

올릴게 많아서 다른 장소는 곳은 또 다음에 올려 드리겠습니다.

2011/02/23 - [Geocaching/Seek_Hide] - 라스베가스에서 지오캐싱 #1

Posted by ugandaj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