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caching/Seek_Hide2010.02.15 22:01
설 연휴에 할거 없음 지오캐싱이지 하고 나섰습니다.

목표지점은 최근 지오킹님이 몇개더 숨기셔서 모두 5개가된 선유도... 지하철 9호선도 뚤렸겠다 한번 새로운 지하철도 구경할겸 아이들을 이끌고 나섰습니다.

Seonyugyo View by Jiho Kim (GC229HT)

SeonYuGyo by Jiho Kim (GC229HN)

Cupid's Island #1 by Airlys (GC1MNT2)

Cupid's Island #-Flat by dts113 (GC1MR93)

Cupid's Island #2 by Airlys (GC1MNT8)



지하철 9호선의 보너스... 맨 앞칸에 타면 시원스레 달리는 지하철 내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앞에 기사님이 안보여서 무인인가 했는데 가끔 가운데로 오셔서 방송을 하시네요... ^_^



첫번째 타켓으로  "SeonYuGyo by Jiho Kim (GC229HN)"를 찾아 나섰지만 알고 보니 다리위... 그림을 늦게 봐서는 무식하게 다리 밑인줄 알고 갔습니다. 덕분에 선유도 공원앞 갈대숲에서 찰칵... 바람불어 무척 춥지만 갈대숲은 따뜻 했습니다.





Seonyugyo View
 by Jiho Kim (GC229HT) : 지오킹님이 숨기신것중에서 제일 쉬운것이 아닌가 합니다... 찾고난뒤 아이들의 세레모니..




"SeonYuGyo
 by Jiho Kim (GC229HN)"를 찾아 나서다가 ttettu님을 만났습니다. 전 10분넘게 추위에 떨었는데 ttettu 님은 금방 찾으셔서 놀랐습니다... 혼자였으면 거의 포기할뻔...

이미 ttettu님은 다 찾으셨지만 코인을 넣기 위해 저와 동행...

"Cupid's Island #1 by Airlys (GC1MNT2)" :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쉽게 나와 있어서 웬일인가 싶었는데 ttettu님이 보더니 잘못나와 있다고 원위치 했습니다.

Cupid's Island #-Flat by dts113 (GC1MR93) : 이것도 웬일인가 싶도록 쉬웠는데 알고보니 유실된것을 지오킹님이 복구하셨네요... 지금은 프리미엄 회원이 끝나서 로깅을 못하고 있습니다.


Cupid's Island #2 by Airlys (GC1MNT8) : 사이즈가 큰거 였는데 유실된거 같았습니다.



둘째가 삐져서는 추운데 꼬셔서 데리고 오느라 Ttettu님하고는 차한잔도 못하고 헤어졌네요... 어찌되었는 기분좋게 하기 위해서 선유도역 근처의 빠리바게트에서 간단히 따뜻한거 요기하고 다시 집으로~~




마지막으로 지하철 9호선 맨앞에 타시면 지하철이 달리는 내부 터널을 보실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uganda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