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에 가면 제일 유명한것은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죠... 하지만 애들이 크다 보니 디즈니랜드는 좀 아닌거 같아서 부에나파크에 있는 너츠베리팜에 갔습니다.

Knott's Berry Farm의 수준은 서울랜드 정도? 하지만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우리처럼 소풍온 중고등학생들이 좀 있더군요.


거의 수직으로 올라갔다가 수직으로 떨어지는 롤러코스터



나무로 만들어진 롤러코스터 하지만 방문시 점검중이라 못탔습니다.




공원내에는 없고 공원 바깥 주변에 캐시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문제는 WAI 라는 던어의 어원이었는데요 스마트 폰이 없었다면 거의 찾기 힘들지 않았을까 합니다. 찾아보니 하와이 할때 WAI라는 말은 "신선한 물" 이라는 뜻이더군요..




주변을 찾아 보니 급수대가 하나 있어서 밑에를 뒤지니 벨크로로 붙여진 캐시가 하나 숨어 있었습니다. 약간 생각지도 못했던 곳이라 무척이나 반갑고 좋았습니다.




납작하게 잘 붙어 있었던 지오캐시 플랫형태 입니다. 자석이 아니라 벨크로를 이용해서 붙였기 때문에 아주 단단히 잘 붙어 있었습니다.




볼펜을 안가지고 가서 로그는 못했지만 숨긴지 얼마 안된 캐시여서 로그가 별로 없습니다.



오너의 정성이 들어가 있는 캐시야 말로 찾고나서 기쁨이 두배입니다. WAI 라는 단어도 새롭게 알게되 의미입니다.


2011/03/13 - [Geocaching/Seek_Hide] - 몬트레이(Monteray)에서 지오캐싱
2011/03/07 - [Geocaching/Seek_Hide] - 스탠포드에서 지오캐싱
2011/02/27 - [Geocaching/Seek_Hide] - 라스베가스에서 지오캐싱 #2
2011/02/23 - [Geocaching/Seek_Hide] - 라스베가스에서 지오캐싱 #1
Posted by ugandaj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