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찬은호의 자율휴업이라 휴가를 내고서는 설악워터피아와 지오캐싱을 함께 했다...

찾은 지오캐시들을 열거해 보면...

1.
Pyeongchanghyugyeso( Service area) by dts113 (GC1569E)

caching 이었는데 DTS113님의 기지를 느낄수 있었다... 한데 찾느라 시간을 소비한데다가 주변에 사람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다

 ** Seorak sunrise park by ugandajo (GC16Y2Y)

일단 설악산 입구 공원에 하나 숨겼습니다. 마땅히 큰것을 숨길게 없어서 필름통으로 숨겨 놓았다. 설악산 오시는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2.
Welcome to Gangneung by geojane2u (GC1655H)

강릉고속버스 터미날인데 힌트를 잘주셔서 한번에 어디인줄 알수 있었다 문제는 택시기사들이 쭈욱~~ 줄지어 있는게 한참을 애먹었다.
DTS113
님의 우표를 보니 그제서야 내가 FTF인줄 알수 있었다 그리고 나의 첫 FTF였다!!

3. Observatory East Sea by Edison (GC16Q7N)
밀레니움시계를 보고는 주변에 결혼 10주년 cache를 숨겼다 그리고는 여기로 왔는데 세상에 그냥 바닷가에 있는줄 았았더니 조그만 산을 계단을 타고 올라가야 하는것이었다. 그것도 급경사!!
대단한 포스가 느껴졌다 이런곳에 숨기다니... 찾는데 올래걸리지는 않았지만 경치와 비경에 놀랬다. 누가 간다면 꼭 추천해야겠다
.








4. Eodal a small port by dts113,Edison,Geokorea.(Geo-k team)
정말 조그마한 항구였다 문제는 날이 어두워진데다가 시간을 너무 많이 소비해서 주변에서 자꾸 이상하게 보는것이었다 좌표는 이상하게 빗나가고 한참을 헤메고는 결국 DTS113님께 도움을 요청!!


5.
Mangsang Statiion an old road by dts113,Edison,Geokorea.(Geo-k team) (GC16PGA)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생각보다 쉬웠다 하지만 정말 깜깜한데 주변에 골프연습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가방메고 왔다갔다 하니 이상하게 보는듯 했다



6.
Dolmen at Mangsang beach by Geokorea & Geo-K team (GC16NMF)

여기도 좀 쉬웠다 오토캠핑장이 정말 좋아 보였다 나중에 다시한번 와도 좋을거 같다.



**
Coffee Time by level 2 (GC10NT0)

여기는 도로변에 있는줄 알았는데 아무리 봐도 진입로가 없었다 고속도로 휴게소인것을 나중에 알았다... ...


7.
SUNRISE by JT (GC10MZ6)
거리상 강릉다음에 여기인데 나중에 그것도 깜깜한데 여기를 먼저 찾게된데에는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다 얼마전에 설명한것 같이 Explorist 500LE에는 한번에 많은 LOC가 들어가지 못한다 그러다 보니 옛날에 넣은 cache랑 요즘꺼랑 지리적으로 가까와도 한번에 표시를 못했다 그래서 있는줄 모르고 지나치게 된것이다 게다가 숨긴 cache랑 너무 가꾸운거 같아서 다시가서 가지고 왔다.
정동진은 워낙 유명한 곳인데 너무 깜깜한 시간에 가서 입장료 내고 갈려니 약간 뻘쭘했다. 생각보다 약간 깊숙히 묻혔는데 사람들이 많이 왔다가 하면 소실된 가능성이 큰거 같다

 

 원래 계획으로는 아래의 두 개도 찾을 예정이었으나 너무 늦어서 찾을수 없었다. 언젠가는 꼭 찾으리라

숨겨주신 owner분들에게 감사를


** i seungbok Memorials by dts113,Edison,Geokorea.(Geo-k team)

** Bean Candy - Kong sa tang by Healthpia (GCQQWR)

'Geocaching > Seek_H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대구 TFT 및 대구지역 Night caching  (0) 2007.12.09
첫 TB를 탄생시키다  (0) 2007.11.25
MYGC_03 일자산 Geocache  (0) 2007.10.16
MYGC_02 선산휴게소에 Geocache를 숨기다...  (0) 2007.10.14
올림픽공원 돌기  (0) 2007.10.08
Posted by ugandaj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