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타 유심을 구하기 위해 강남역 Tworld에 갔습니다. 콸콸콸 덕분인지는 몰라도 데이타 유심을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처럼 힘들어 져서 7,700원 하던 유심이 중고장터에서 7~8만원을 호가하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마침 강남 Tworld에 USIM이 풀렸다는 소식이 들리고 웬지는 몰라도 하나 구해야 겠다고 생각을 해서 일단 집에 있던 T-Login을 들고는 강남역으로 갔습니다.

지난번에 아이폰은 마이크로 USIM을 받느라고 써먹어서 T-Login을 가지고 갔는데... 세상에 반드시 USIM을 등록할 번호가 5만5천원 이상의 요금제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일단 쓰고 있던 SKT번호를 5만5천원짜리 요금제로 변경을 하고 그냥 USIM을 주나 했더니...




집에 와서 보니 받은 USIM을 이미 기존 번호에 친절하게 묶어 줬네요... T.T



USIM을 해지하게 되면 바로 다른 기기에 붙일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안내서를 보니 해지후 USIM은 한달후에나 등록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네요...

혹시나 데이타 유심을 받으러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데이타USIM을 연결한 SKT번호와 요금제 그리고 데이타 USIM을 사용할 기기를 물어 보고 등록번호를 적을 볼테니 이에맞게 준비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그냥 가시면 못구하실 확율이 높네요...

** 요금제를 표준요금제에서 데이타 요금제로 바꾸었길레 다음날 인터넷 Tworld에서 일단 유심해지하고 다시 표준요금제로 돌릴려니 SKT 요금제 변경은 한달에 한번밖에 안된다고 변경이 안되더군요... 이럴때는 114로 거셔서 요금변갱해 달라고 하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ugandaj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