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7에서 몇번의 재설치와 설치 끝에...  Xperia와 싱크를 할수 있었습니다.

WM기종은 정말 사람을 SMART하게 만드네요... T.T

WMDC 설치전 몇가지 중요한 포인트 들이 있었는데요... 아주 중요합니다.


1. 싱크가 계속 안되건 장치를 못잡는 경우 반드시 기존에 설치된 WMDC를 삭제하고 리부팅 해야 합니다.

2. USB허브를 같은 것을 쓰지하지 않고 PDA는 반드시 직접 USB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저도 중간에 USB허브가 있었는데 USB를 허브에서 빼서 직접 본체 USB에 연결하니 되네요....

이 두가지가 선행되어야 제대로 설치가 됩니다.


이제 제대로 WMDC를 설치하고 Sync를 할준비가 되었다면 문제는 해결된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USB로 Xperia와 PC를 연결합니다. 그러면 장치관리자에서 아래와 같이 장치를 잡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Generic Serial이라고 잡거나 다른 것으로 잡히면 아래와 같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합니다.
그러면 드라이버를 잡고 WMDC를 자동으로 인스톨 합니다. 따로 WMDC를 받았다가 인스톨 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인스톨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는 아래와 같이 바로 디바이스를 찾아서 자동으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인스톨 하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끝나면 PocketPC USB Sync로 드라이버를 잡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WMDC를 계속 다운로드를 받아서 인스톨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MDC 설치가 끝나면 Xperia와 연결을 시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엑스페리아를 제대로 잡았네요... 이제 싱크할 항목만 설정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싱크할 항목(연락처, 일정, 이메일등...)을 설정하고 관계를 자동으로 설정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제대로 싱크를 하기 시작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혹 싱크가 안되시면 USB-PC에서 ActiveSync 하단의 Enable faster data synchronization을 끄셔야 합니다.

맨위에서 말씀드린 두가지... PC와 노트북에 직접연결 그리고 WMDC를 완전삭제후 리부팅 만 선행되면 별 문제 없이 될것입니다.



Posted by ugandaj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