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적인 케이스 내구성 문제와 서비스 문제가 끊이지 않는 엑스페리아...
누구도 비켜갈수 없는 걸까요 ? 제것도 케이스에 금이 슬슬 가기 시작했네요...워낙 많은 분들께서 고질적인 크랙문제를 제기 했음에도 일단 1회 무상에 2회 부터는 유상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설계상의 잘못으로 현저히 내구성이 떨어지는 제품을 만들었는데도 고객들이 비용을 내야 하는 상황이군요... 아무리 많은 사례들을 들이 밀어도 끝까지 리콜이나 사과없이 버텨서 많은 고개들로 부터 항의를 받고 있습니다.
"X10" 이 나왔다는데 현재와 같은 내구성과 서비스라면 아무 의미 없는 제품이고 성공하지 못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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